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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1J Project

L1J 연구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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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y CroitzK posted Sep 07, 2020 Views 11 Likes 0 Replies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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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var=#0>

<var img src=#0>

<a action="test">test</a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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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EvaPackUI5] Client Html Action 대응 관련

by CroitzK posted Mar 30, 2020 Views 79 Likes 0 Replies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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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샘플 코드

package l1j.server.server.clientpackets;


public class C_AGMServer extends ClientBasePacket {
	
	private static final String C_AGMSERVER = "[C] C_AGMServer";	
	private static Logger _log = Logger.getLogger(C_AGMServer.class.getName());
	private static Random _random = new Random(System.nanoTime());
	
	public C_AGMServer(byte abyte0[], LineageClient client) throws Exception {
		super(abyte0);
		int objid = readD();
		String s = readS();
		
		L1PcInstance pc = client.getActiveChar();
		L1PcInstance target;
		L1Object obj = L1World.getInstance().findObject(objid);

		if (obj != null) {
			if (obj instanceof L1PcInstance) {
				target = (L1PcInstance) obj;
				if(s.equals("test")){
					pc.sendPackets(new S_SystemMessage("[SYSTEN] HTML Action 테스트 확인 메세지입니다."));
				}
			return;
		}
	}
	@Override
	public String getType() {
		return C_AGMSERVER;
	}

}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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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EvaPackUI5] ShiledIcon 버그 관련

by CroitzK posted Mar 30, 2020 Views 91 Likes 0 Replies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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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샘플 코드

 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OWNCHARATTRDEF   = 0x37; // AC 및 속성방어 갱신 0x14
 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ICONSHIELD   = 0x14; // 실드 0x37



두개가 서로 뒤바뀜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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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EvaPackUI5] 초록색 메시지 띄우기 관련

by CroitzK posted Mar 30, 2020 Views 87 Likes 0 Replies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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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샘플 코드


/** 초록색 메세지 */
	public static final int GREEN_MSG = 84;

	public S_PacketBox(int subCode, String name) {
		writeC(Opcodes.S_OPCODE_PACKETBOX);
		writeC(subCode);

		switch (subCode) {
		case ADD_EXCLUDE:
		case REM_EXCLUDE:
		case MSG_TOWN_LEADER:
		case PLEDGE_UNION:
			writeS(name);
			break;
		case GREEN_MSG: //테스트
			writeC(2);
			writeS(name);
		default:
			break;
		}
	}


색상코드도 사용 가능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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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L1ItemInstance] 아이템 세부정보 원하는 값 출력하기

by CroitzK posted Mar 17, 2020 Views 126 Likes 0 Replies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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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샘플 코드

public byte[] getStatusBytes() {
		int itemType2 = getItem().getType2();
		int itemId = getItemId();
		BinaryOutputStream os = new BinaryOutputStream();
		if (itemType2 == 0) { // etcitem
			switch (getItem().getType()) {
			case 2: // light
				os.writeC(22); 
				os.writeH(getItem().getLightRange());
				break;
			case 7: // food
				os.writeC(21);
				os.writeH(getItem().getFoodVolume());
				break;
			case 0: // arrow
			case 15: // sting
				os.writeC(1); 
				os.writeC(getItem().getDmgSmall());
				os.writeC(getItem().getDmgLarge());
				break;
			case 9: // questitem
				os.writeC(39);
				os.writeS("[퀘스트 아이템]");
				break;
			default:
				os.writeC(23);
			break;
			}
			os.writeC(getItem().getMaterial());
			os.writeD(getWeight());
		}

/**
* //TODO 아이템 상태로부터 서버 패킷으로 이용하는 형식의 바이트열을 생성해, 돌려준다. 1: 타격치 , 2: 인챈트 레벨, 3:손상도,
* 4: 양손검, 5: 공격 성공, 6: 추가 타격 7: 왕자/공주 , 8: Str, 9: Dex, 10: Con, 11:z Wiz, 12:
* Int, 13: Cha, 14: Hp,Mp 15: Mr, 16: 마나흡수, 17: 주술력, 18: 헤이스트효과, 19: Ac, 20:
* 행운, 21: 영양, 22: 밝기, 23: 재질, 24: 활 명중치, 25: 종류[writeH], 26: 레벨[writeH], 27:
* 불속성 28: 물속성, 29: 바람속성, 30: 땅속성, 31: 최대Hp, 32: 최대Mp, 33: 내성, 34: 생명흡수, 35: 원거리
* 대미지, 36: exp 용dummy, 37: 체력회복률, 38: 마나회복률, 39: 스트링, 40: 마법명중, 41:경험치 %, 42:
* 레벨2 45:판도라티셔츠 47: 근거리 대미지, 48: 근거리 명중, 50: 마법 치명타, 56:추가방어력, 59:PVP대미지,
* 60:PvP대미지감소, 61:년월 이후삭제,63:대미지 감소, 64:대미지 감소확률, 65:물약회복량 % %, 68:소지 무게 증가
* ,69:대미지리덕 무시, 72:지원아이템사용기간(D), 74:발동 , 77:단계 79:사용레벨 , 87:절대획복 HP, 88:절대획복
* MP, 89:확률마법회피(D) 90:소지무게증가 + 표기 , 92: 추가 대미지 확률, 94: 관통효과, 95:추가대미지확률(:), 96:
* 회복악화 방어 , 97:대미지 리덕션무시 99:원거리 치명타(H), 100:근거리 치명타, 101:포우슬레이어대미지,
* 102:타이탄계열발동 103:확률적근거리대미지(H), 109:무기속성대미지, 111:제한Lv, 112:제한시간(D), 114:
* 언데드추타, 116:축복소모효율(H) (내성)117:기술 118:정령 119:용언 120:공포 121:전체 (적중)122:기술 123:정령
* 124:용언 125:공포 126:전체 131:비손상
*/


핵심은

os.writeC(39);
os.writeS("[원하는 내용 아무거나]");



덤으로 색상코드


20100327_213148.png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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