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content

[L1ItemInstance] 아이템 세부정보 원하는 값 출력하기

by CroitzK posted Mar 17, 2020 Views 85 Likes 0 Replies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#샘플 코드

public byte[] getStatusBytes() {
		int itemType2 = getItem().getType2();
		int itemId = getItemId();
		BinaryOutputStream os = new BinaryOutputStream();
		if (itemType2 == 0) { // etcitem
			switch (getItem().getType()) {
			case 2: // light
				os.writeC(22); 
				os.writeH(getItem().getLightRange());
				break;
			case 7: // food
				os.writeC(21);
				os.writeH(getItem().getFoodVolume());
				break;
			case 0: // arrow
			case 15: // sting
				os.writeC(1); 
				os.writeC(getItem().getDmgSmall());
				os.writeC(getItem().getDmgLarge());
				break;
			case 9: // questitem
				os.writeC(39);
				os.writeS("[퀘스트 아이템]");
				break;
			default:
				os.writeC(23);
			break;
			}
			os.writeC(getItem().getMaterial());
			os.writeD(getWeight());
		}

/**
* //TODO 아이템 상태로부터 서버 패킷으로 이용하는 형식의 바이트열을 생성해, 돌려준다. 1: 타격치 , 2: 인챈트 레벨, 3:손상도,
* 4: 양손검, 5: 공격 성공, 6: 추가 타격 7: 왕자/공주 , 8: Str, 9: Dex, 10: Con, 11:z Wiz, 12:
* Int, 13: Cha, 14: Hp,Mp 15: Mr, 16: 마나흡수, 17: 주술력, 18: 헤이스트효과, 19: Ac, 20:
* 행운, 21: 영양, 22: 밝기, 23: 재질, 24: 활 명중치, 25: 종류[writeH], 26: 레벨[writeH], 27:
* 불속성 28: 물속성, 29: 바람속성, 30: 땅속성, 31: 최대Hp, 32: 최대Mp, 33: 내성, 34: 생명흡수, 35: 원거리
* 대미지, 36: exp 용dummy, 37: 체력회복률, 38: 마나회복률, 39: 스트링, 40: 마법명중, 41:경험치 %, 42:
* 레벨2 45:판도라티셔츠 47: 근거리 대미지, 48: 근거리 명중, 50: 마법 치명타, 56:추가방어력, 59:PVP대미지,
* 60:PvP대미지감소, 61:년월 이후삭제,63:대미지 감소, 64:대미지 감소확률, 65:물약회복량 % %, 68:소지 무게 증가
* ,69:대미지리덕 무시, 72:지원아이템사용기간(D), 74:발동 , 77:단계 79:사용레벨 , 87:절대획복 HP, 88:절대획복
* MP, 89:확률마법회피(D) 90:소지무게증가 + 표기 , 92: 추가 대미지 확률, 94: 관통효과, 95:추가대미지확률(:), 96:
* 회복악화 방어 , 97:대미지 리덕션무시 99:원거리 치명타(H), 100:근거리 치명타, 101:포우슬레이어대미지,
* 102:타이탄계열발동 103:확률적근거리대미지(H), 109:무기속성대미지, 111:제한Lv, 112:제한시간(D), 114:
* 언데드추타, 116:축복소모효율(H) (내성)117:기술 118:정령 119:용언 120:공포 121:전체 (적중)122:기술 123:정령
* 124:용언 125:공포 126:전체 131:비손상
*/


핵심은

os.writeC(39);
os.writeS("[원하는 내용 아무거나]");



덤으로 색상코드


20100327_213148.png



?

L1J Project

L1J 연구소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4 [EvaPackUI5] Client Html Action 대응 관련 CroitzK 2020.03.30 59
3 [EvaPackUI5] ShiledIcon 버그 관련 CroitzK 2020.03.30 61
2 [EvaPackUI5] 초록색 메시지 띄우기 관련 CroitzK 2020.03.30 60
» [L1ItemInstance] 아이템 세부정보 원하는 값 출력하기 file CroitzK 2020.03.17 85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

Calender

2020.08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 31          

Time Info

Counter Info

방문자수

전체 : 46,089
오늘 : 32
어제 : 39

페이지뷰

전체 : 1,651,294
오늘 : 598
어제 : 10,162

COPYRIGHT 2009 by AGMServer.com

Powered by Xpress Engine / Designed by Sketchbook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